> 회사소개 > 회사소개
세무회계사무소 자동기장솔루션

2010년 업계 최초로 세무회계기초자료 자동 수집 솔루션을 개발하여, 2012년 세무회계사무소 3,400개 소에 시스템을 공급하였으며 이 분야에 특허를 소유하고 원천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입력 Auto 적격증빙시스템

소기업 및 성신실고사업자 복식부기의무사업 대상으로 무입력에 의한 TaxSaver Auto 적격증빙 ERP시스템은 증빙관리 세무신고자료 매출매입 외상관리 지출증빙을 자동으로 수집하여 국세청과 상시 무결성을 유지하며 신용카드 매입자료를 공제 불공제 내역을 국세청과 동일한 서식으로 실시간으로 조회 및 기간계시스템 및 타 회계시스템과 원클릭으로 연동이 가능합니다.


중견기업 및 공공기관 기간계시스템 연동시스템

MBC 문화방송 롯데그룹 흥국생명/화재 AIG생명 태광그룹 동부그룹 GS그룹 BGF리테일 등 대기업군에서 자체 ERP시스템과 실시간 모든 경비전표 및 은행거래내역을 대사하고 국세청 전자세금계산서 및 현금영수증을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기간계ERP시스템과 상시 무결성 및 거래처 간에 불부합자료를 실시간으로 조회하는 시스템으로 100개 이상의 대기업이 7년간 유지보수율 100%로 신뢰와 자료의 완벽성이 입증된 국내 최고의 스크래핑 기반으로 안정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차세대 전자세금계산서 발행시스템

또 ASP업체를 거치지 않고 국세청으로 전자세금계산서를 직접 발행하는 특화된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기업의 핵심 영업기밀인 매출매입정보가 제3자에게 누출 없이 전자세금계산서를 국세청에 직접 발행이 가능합니다.
당사는 스크래핑 기반 원천기술을 기반으로 한 솔루션을 융합 가공 및 모듈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 16개 지점과 18개 지역 대리점을 통하여 즉각 대응하는 AS 서비스망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회사소개 서비스 문의 찾아오시는 길사이트맵

TaxSaver 웹사이트에 게시된 모든 콘텐츠들은 저작권법에 의거 보호받고 있습니다.

저작권자 또는 (주)택스세이버의 승인없이 컨텐츠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복제, 전송, 배포 및 기타의 방법으로 저작물을 이용할 경우에는 저작권법에 의해 법적 조치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주)택스세이버 대표이사 이윤상 |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산새로 71, 하이베라스동 3층 C-312호(계산동) | 사업자등록번호 107-87-23474

대표번호 : 1566-4900 (평일 : 오전 9시~ 오후 6시) | FAX:02-6499-3369